<
>
1 / 2
  • 보드엠 카테고리
  • 펀딩/선주문
  • 신규입고
  • 해외직구
  • 이벤트/특가
    N
  • 커뮤니티

 

 

 

 

 

공지사항
(5월 7일 업데이트) 실버:아뮬렛 AS 관련 공지입니다.
보드엠 2021-04-06 11:41:18
  • 트위터
    트위터
  • facebook 공유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톡
    카카오톡
  • 네이버포스팅
    네이버
  • 네이버밴드
    네이버밴드
제 목 (5월 7일 업데이트) 실버:아뮬렛 AS 관련 공지입니다.
작성자 보드엠
홈페이지 http://boardm.igearmall.biz
이메일 settler@boardm.co.kr

5월 7일(금) 업데이트 : 실버 아뮬렛 AS 덱이 배송 출발되었습니다.


7일부터 런칭 특가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5월 3일(월) 업데이트 : 실버 아뮬렛 AS 덱이 준비되었습니다.


실버 아뮬렛의 AS 덱이 도착했습니다. 보드엠에서 실버를 구매하신 분들 가운데, 그간 주소가 변경되신 분들은 5월 4일(화)까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보드엠/help@boardm.co.kr/1:1 문의) 구매자들께 개별적으로 문자를 드리겠습니다.

 

기다려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4월 10일(토) 업데이트 : 실버 아뮬렛과 관련된 추가 공지입니다. 

 

지난 6일 공지를 올릴 당시 제작사/공장과 논의 중이던 후속 사항들이 있었습니다. 빨리 결정이 되었다면, 최초 공지에서 언급할 수 있었을텐데 생각보다 정말 부활절 연휴가 길었고, 어제(금요일)가 되서야 제작사와 공장측이 모두 동의하여 급히 추가 공지를 올립니다.

 

 

한글판 실버 시리즈의 뒷면을 모두 새롭게 재생산/배송합니다.

 

이전 공지에서도 언급했듯이, 흰 테두리가 있는 실버 시리즈의 카드 뒷면은 게임 특성상 '상대적으로' 약간의 오차로도 도드러져 보일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제작된 각국의 실버 시리즈를 일원화 시키고 싶다는 제작사의 바람에 따라 한글판도 같은 디자인으로 만들었고, 그 후 현재 상황이 되었습니다.

 

일단 상대적으로 상태가 좋은 벌충 제품으로 AS를 진행하기로 했지만, 그러는 동안에 제작사/공장과 좀 더 논의를 진행했고 결국 한글판 실버 아뮬렛 (그리고 이후의 '실버' 시리즈)의 카드를 모두 새로운 뒷면 디자인으로 변경해서 재생산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작사인 비지어 측도 한글판 뒷면 변경에 대해 동의하면서 나름 이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영문판도 4개의 시리즈까지 나온 현 상태에서 역시 흰색 테두리의 오차에 대한 클레임들이 (가장 최근작인 Silver:Dagger까지도) 적잖게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검은색 테두리로 시리즈를 다시 시작하는 것 역시 불가능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새로운 디자인의 뒷면으로 만들어질 한글판의 반응이 어떨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실버 아뮬렛의 판매를 당분간 중지합니다.

 

추가 카드 생산은 생산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버 아뮬렛의 판매는 당분간 중단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판매 배송된 제품의 (흰색 테두리 버전으로의) AS도 중단합니다. 아울러 흔치는 않지만, 카드 문제 외의 AS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도 카드 재생산분 배송시 함께 AS를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카드 재생산이 완료되면, 이미 배송된 실버 아뮬렛의 구매자들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서 재생산된 덱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새로운 덱으로 업데이트된 제품들로 재판매를 시작하면서 리런칭 이벤트 기간도 연장하겠습니다. 

 

 


물론 '예연자'는 '예언자'가 됩니다.


 

카드 전량을 재생산 하기때문에 이 참에 9번 카드의 '예연자' 오타도 정정합니다. 덕분에 해당 문제가 부가적으로 해결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진행을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진행해준 비지어 게임즈와 판다 매뉴팩처링에게 감사를 표하고, 아울러 좋은 피드백들을 해주신 구매자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후 실버 시리즈를 비롯한 모든 제작 게임들에서 실수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만에 하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도 최대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이제 아래의 최초 공지는 무시하셔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보드엠입니다.

 

실버:아뮬렛의 여러 이슈때문에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현재 접수되는 클레임 관련된 정리를 공지합니다. 

 

 

- 실버의 제작 공장

 

전세계의 모든 실버 시리즈는 유명한 공장인 판다 게임 매뉴팩처링 (Panda Game Manufacturing)에서 제작됩니다. 퍼블리셔가 아닌 제작 공장의 로고를 제품에 넣는 많지 않은 곳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제작 품질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곳이기에 이번 일이 더욱 유감스럽습니다만은, 그만큼 사후 처리에 대해서 더욱 큰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지난 주 금요일이 부활절 연휴의 시작이었고 (판다는 공장은 중국에 있지만, 운영팀은 미국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연휴 시작 전 간신히 연락만 닿은 뒤로는 이번 주 연휴가 끝나고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 카드 밀림 상태란 다음과 같습니다.

 

뒷면 기준으로 상하좌우의 테두리가 균일하게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사실 흰 테두리의 카드 뒷면 디자인은 요즘 자주 쓰지는 않는 편이라 아쉽기도 합니다만, 제작사인 비지어의 원칙에 따라 실버의 카드 디자인은 동일하게 만들기 때문에 저희에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사실 silver라는 카드 뒷면의 로고 역시 제작사의 의지로 유지가 되었기에, 저희는 차선책으로 규칙서에 초보자 가이드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이 부분은 원래 영문판에는 없는 설명입니다. 

 

 

 

- 모든 카드 혹은 특정 카드에서 밀림 증상이 있지는 않습니다.

 

이슈가 되어서 도드라져 보이지만, 받으신 분들 가운데 정상인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다만, 일반적인 공정에서 생길 수 있는 평균보다는 조금 빈도수가 잦은 것은 사실입니다.

 

판다는 언제나 주문량의 일정 수량을 별도의 AS 예비용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고, 현재 AS도 해당 예비 카드들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연휴 시작전 짧은 연락에서 판다는 조건 없이 AS 덱을 더 지원해줄 것임을 밝혔습니다. 

 

 

 

- 현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장에서도 공정상으로 한계가 있는 부분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1) AS 대상에 해당되는 정도의 밀림 

 

낱장으로만 봐도 현저하게 밀림이 있습니다.

 

 

2) AS 대상에 해당 되지 않는 정도의 밀림. 

왼쪽 아래 카드에 미세한 밀림이 있습니다. (다른 카드는 정상입니다) 이 정도는 공정 오차 범주 내입니다.

 

 위의 사진들은 미리 알려 드리는 참고 기준일 뿐입니다.  AS의 제한은 없으니 신경이 쓰이시는 카드들이 있다면, 원하시는 만큼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접수된 사항이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 사진을 보낼 때는 다음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슬리브는 벗기고 찍어주세요. 

2) 가급적이면 큰 고해상도로, 그리고 문제가 있는 카드는 모두 찍어주세요. 

3) 앞면을 별도로 찍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드의 뒷면들을 그리고 해당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는 문의로만 알려주세요.

 

 

 

 

- 불투명 슬리브 제작 계획은 없나요?

 

바로 오늘 비지어 측에서 전한 바로는 근간에는 없다고 합니다. 다만, 만약 제작을 한다면 보드엠은 공동 생산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Silver :Bullet 은 괜찮을까요?

 

100% 완벽한 공정은 없겠지만, 공장 측으로도 이번 사항을 반면교사로 삼을 것이고, 그렇다해도 만약을 대비해 여분의 AS 덱 지원은 유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 예연자 오타에 대해서

 

9번 카드인 '예언자'가 '예연자'로 쓰여진 것은 온전히 저희의 실수입니다. 완벽한 수검이 되지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도 해당 사항을 금요일 별도 문의 제보로 뒤늦게 알았습니다.

 

1:1 문의에서 답변해드렸듯이 전 제품에서 생긴 문제이기 때문에 즉각적인 AS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다만 많지 않은 종류의 카드 중에 생긴 문제라 공장측과 협의하여 향후라도 처리가 가능할지의 여부를 타진하겠습니다. 만약 어떤 조처가 가능하다면 추가 공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개의 댓글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엮인글 : https://boardm.co.kr/plugin/trackback/trackback.php?t_type=2&ref_seq=32&tid=notice
?
  • 1. 복사한 트랙백 주소를 블로그,뉴스등 엮인글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2. 엮인글이 등록되면 트랙백주소 아래 등록된 사이트 정보가 출력됩니다.